2025년도 금성학원(금성고) 사무직원(교육행정) 신규채용 최종 합격자 공고
2025년도 금성학원(금성고) 사무직원(교육행정) 신규채용 최종 합격자를 붙임과 같이 공고합니다. 붙임 학교법인 금성학원(금성고) 사무직원(교육행정 9급) 신규채용 최종합격자 공고 1부. 끝.
2025.06.132025년도 금성학원(금성고) 사무직원(교육행정) 제1차 서류전형 합격자 및 면접전형 일시 안내 공고
2025년도 금성학원(금성고) 사무직원(교육행정) 제1차 서류전형 합격자 공고 및 제2차 면접전형 일시 안내 공고 1. 제1차 서류전형 합격자: 붙임 파일 참고 2. 제2차 면접시험 일시(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2025. 6. 13.(금) 10:00 3. 면접장소: 금성고등학교 행정실로(2025. 6. 13.(금) 9시 40분까지) 방문 후 면접실 별도 안내 붙임 2025년도 금성학원(금성고) 사무직원(교육행정) 제1차 서류전형 합격자 및 제2차 면접전형 안내 공고 1부. 끝.
2025.06.092026학년도 사관학교 학교장추천 전형 신청 안내
2026학년도 사관학교 학교장추천 전형 안내입니다. 희망자들은 아래 내용을 숙지하여 신청 바랍니다.1. 시험 일정 (1) 원서 접수 : 2025.06.13.(금) ~ 06.23.(월) 17시 (2) 1차 시험 : 2025.07.26.(토) 2. 사관학교별 추천 인원구분최대 추천 인원재학생/졸업생 구분육군사관학교7명※ 학교장추천 4명※ 미래국방인재 3명구분 없음해군사관학교5명구분 없음공군사관학교5명구분 없음국군간호사관학교4명재학생 3명, 졸업생 1명※ 육군사관학교는 2026학년도부터 ‘미래국방인재전형’이 신설되어 1차 필기시험 없이 학생부 서류평가로 선발함. 단, 수능 최저기준(국, 영, 수, 탐구평균 中 3합 8) 있음. 3. 학교장추천 전형 신청서 접수 기한 : 2025.05.30.(금) ~ 2025.06.11.(수) 17시 4. 신청 방법 (1) 재학생 : 각 반 담임 선생님께 신청서 제출 (2) 졸업생 : 3학년 교무실 문의(061-332-3920) 및 신청서 방문 제출(방문일 최소 하루 전까지 학교 사전 방문 예약) 5. 제출 서류 : 2026학년도 사관학교 학교장추천 전형 신청서(첨부 파일) ※ 추천은 희망자를 대상으로 본교 심의위원회의 심의를 거치게 됨. ※ 관련 문의사항은 3학년 교무실 연락(061-332-3920)
2025.05.30학교법인 금성학원(금성고등학교) 사무직원 공개경쟁 신규채용 공고
학교법인금성학원(금성고등학교) 사무직원 공개경쟁 신규채용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1. 채용 직종 및 인원: 교육행정(9급) 1명2. 공고기간: 2025. 5. 15.(목)~2025. 6. 5.(목)3. 접수기간: 2025. 5. 15.(목)~2025. 6. 5.(목) 16:00까지 (토,일,공휴일 및 점심시간 12:40~13:40 제외)4. 접수장소: 금성고등학교 행정실5. 접수방법: 직접제출 및 우편접수6. 자세한 사항은 금성고등학교 행정실(061-332-3916)로 문의바랍니다.
2025.05.15[제2025-41호] 2025학년도 1학기 우유 급식비 안내
2025학년도 1학기 우유 급식비에 대한 납부 안내문입니다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붙임 1학기 우유 급식비 안내문 1부 . 끝 .
2025.06.30[제2025-40호] 방학 중 무상우유 공급 안내
학기 중 농식품부 무상우유지원 대상자 중 우유를 희망하는 학생의 가정에 택배 발송됩니다.
2025.06.30[제2025-38호], [제2025-39호] 2025학년도 7월 급식비 및 생활관 운영비 안내
2025학년도 7월 학생 급식비 및 생활관 운영비 납부 안내문입니다.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납부금 고지서(7월)급식비 및 생활관 운영비 1부. 끝.
2025.06.27[제2025-37호] 2, 3학년 소변검사 안내
2, 3학년 소변검사 안내입니다.
2025.06.20